아직도 암보험 가입을 망설이시나요?

 

, 예전에는누구나 가장 두려워하던 질병 중 하나였다. 의학기술이 발달해 암 조기발견과 암 치료확률이 높아지고 있으며 국민건강보험의 지원도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의료기술의 발달과 함께 치료비용도 높아져 가정경제의 부담은여전히 지속되고 있으며 경제적 부담은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에게도 영향을 끼친다.

최근 뉴스나 신문을 보면 암 발병률에 관한 이야기가 많이나오고 있고, 한국인을 기준으로 암에 걸릴 확률이34%라고한다. 성인 남녀 3~4명에 1명꼴로 발병되는 셈이다. 암은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와 스트레스, 음주, 흡연으로 발병률이 매년 증가하고 있고 발생연령이 점점 낮아지고있다. 이렇게 매년 암 환자가 증가 추세에 있기 때문에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사에서는 손해율이 높아질수밖에 없고 따라서 상품 판매를 중지하거나 보장 내용을 축소하고 있는 실정이다.

  


 

흔히 암 치료에는 시간과 돈이 필요하다고 하듯이 암은 장기간에 걸쳐 고액의 치료비용이 들 수 있는 질병으로 한 번에 수술 및 약물치료로 끝나는 질병이 아니라 꾸준한 치료 및 추적관찰을 통해 평생 관리해야하는 질병이기 때문에 보험료 부담이 적고 고액의 진단비를 제공하는 암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하지만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가입을 했다가 생각지 못한 불이익을 겪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제대로 알아보고 가입하자. 

  

 

암보험 가입에 앞서 보험사별 서비스를 꼼꼼히 확인하자. 비슷한 서비스 같아 보이지만 보험사별 통계치와 적용율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 하도록 하자. 그리고 초반에 저렴한 갱신형이라는 말에 전체적인 납입기간을 확인하지 않으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자. 또한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의 차이를 숙지하고 가입하는 것이 좋겠다. 만기환급형은 만기 시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 받을 수 있지만 순수보장형은 보험료가 낮고 소멸성인 보험이다. 그리고암보험은 가입 이후 보장시점은 90일 이후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암에 걸리지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지만 암에 걸렸더라도 미리 준비한다면 암을 극복할 수 있다. 암 보험을 비롯해어느 보험에 가입을 하던지 충분한 비교, 분석을 통해 확실이 알아보고 가입 하는 것이 좋다. 아직까지 보험 가입을 망설이고 있다면 전문가의 조언이나 상담을 통해서 효과적인 암 보험을 선택하도록 하자.


 


 의료실비보험이란 질병보험, 상해보험,  종합보험, 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등을 말하며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인터넷보험에 상담문의를 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보상방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은 모든 보험사 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실비보험추천  실비보험비교해 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보험은 1개보험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보험몰 형태로 각 보험사 보험을 종합분석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해 주는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있습니다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만 하셔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 신청을 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 위 내용을 작성하여 KS자산관리 주식회사 보험판매대리점으로부터 포인트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 되거나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여,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케이에스자산관리 주식회사 ㅣ 대리점 등록번호:20070782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