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실비보험(민영의료보험)을 판매하는 회사는 우리나라에 30~40개 보험사가 넘습니다. 또한 수백개가 넘는 보험상품이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닌 이상 이렇게 많은 의료실비보험 중에 제대로 설계가 되고, 저렴하면서도 보장이 많으며 보상 또한 잘 이루어지는 보험회사나 보험상품을 찾기란 상당히 힘든 일입니다.

 

이럴 경우 인터넷 보험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보험상품도 비교해 가며 보험을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쇼핑몰 하면 가격비교 사이트가 있듯이 보험도 각 보험사 상품을 백화점 식으로 나열해 놓고 가격, 서비스, 보상 등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온라인 보험비교사이트가 있습니다.

 

보험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실제 보험사별 의료실비보험 보험료를 비교해 보면 동일한 보장임에도 불구하고 몇 만원 까지도 보험료 차이가 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30대 여자가 A보험사에서 25,000원에 의료실비보험을 가입 한 것과 B보험사에 45,000원에 가입한 것은 20년 후 엄청난 보험료의 차이를 가져옵니다. 45,000원의 보험료를 가입한 소비자는 월 2만원의 보험료를 더 지불하게 되므로 20년 후에는 480만원(2만원 X 12개월 X 20=480만원)의 보험료를 더 지급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당장은 보험료가 얼마 차이가 나지 않는다 하더라도 보험비교사이트 등을 통해 꼼꼼히 체크해 가입을 한다면 금전적으로 많은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의료실비보험을 추천 및 비교를 해 주는 보험비교사이트는 보험비교닷컴, 보험인즈 등이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질병보험, 상해보험,  종합보험, 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등을 말하며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인터넷보험에 상담문의를 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보상방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은 모든 보험사 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실비보험추천  실비보험비교해 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보험은 1개보험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보험몰 형태로 각 보험사 보험을 종합분석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해 주는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있습니다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만 하셔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 신청을 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 위 내용을 작성하여 KS자산관리 주식회사 보험판매대리점으로부터 포인트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 되거나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여,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케이에스자산관리 주식회사 ㅣ 대리점 등록번호:20070782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