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 가지의 보험상품 중 각 부문별 소비자들이 만족한 보험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이번 조사는 ks자산관리에서 운영하는 보험비교닷컴에서 자체 실시 되었으며, 조사 결과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보험상품이 어떤 것인지 잘 파악하게 되었습니다.

보험비교닷컴 바로가기 

먼저 가장 많은 가입율을 자랑하는 의료실비보험(민영의료보험) 부문에서는 메리츠화재 보험사의 알파플러스보험, 태아 어린이보험은 현대해상화재보험사의 굿앤굿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은 메리츠화재보험사의 파워레이드운전보험, 실버보험은 그린화재보험의 그린닥터간병보험 등으로 집계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베스트로 선정된 보험상품은 어떤 면에서 타사 보험상품보다 인기가 있는지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츠화재의 100세만기 알파플러스보장보험은 질병, 상해 입원비가 최고 5천만원까지 보장되며 통원의료비 또한 30만원이 보장되고 치매, 디스크, 신경계질환, 한방병원 입원비도 보장을 합니다.

보험료 또한 타 보험사보다 보통 1-2만원은 저렴 할 뿐만 아니라 보상 또한 까다롭지 않아서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의 굿앤굿 어린이 CI보험은 어린이 전용 CI보험으로 개발, 어린이에게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통합적으로 보장해 줄 수 있다는 차별화 된 장점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고액의 치료비를 요하는 치명적 중병상태인 다발성 소아암, 중증 화상 및 부식, 장기이식 등 치명적 중병상태의 10대 어린이 질환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입원급여금, 자녀배상책임, 폭력피해, 유괴사고, 왕따 등으로 인한 정신적 피해 등 다양한 위험들을 통합 보장하는 상품으로 고액보장과 높은 환급률이 특징입니다.

 

그린손해보험 ()그린닥터간병보험 은 개호상태로 진단시 500만원~ 5,000만원까지 보장하고 특약 선택시 상해의료비, 질병입원의료비 보장, 암 보장 강화 뿐만 아니라 각종 진단자금을 보장함으로써 부담 없는 보험료로 개호간병비를 비롯 각종 진단자금,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위와 같이 선정되었으며 보험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최저가보험비교 사이트 보험비교닷컴을 통해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질병보험, 상해보험,  종합보험, 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등을 말하며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인터넷보험에 상담문의를 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보상방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은 모든 보험사 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실비보험추천  실비보험비교해 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보험은 1개보험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보험몰 형태로 각 보험사 보험을 종합분석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해 주는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있습니다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만 하셔도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 신청을 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 위 내용을 작성하여 KS자산관리 주식회사 보험판매대리점으로부터 포인트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 되거나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여,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케이에스자산관리 주식회사 ㅣ 대리점 등록번호:20070782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