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카페, 홈페이지 등 각종 사이트에 광고를 걸어 주시면 광고 수수료를 주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애드데이라는 서비스입니다.


일전에는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설문조사하고 돈도 버는 온라인 설문조사, 패널 사이트 총정리라는 글을 통해 설문조사를 통해 수익을 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린 바 있으나,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애드데이는 설문조사 방식이 아닌 일종의 제휴마케팅 방식 입니다.


간단히 소개를 해 드리면 애드데이는 블로그, 게시판, 개인홈페이지 등 어디에나 금융상품을 홍보하는 방법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애드데이의 각종 금융상품에 대한 홍보배너를 홈페이지, 카페, 블로그 등에 걸어두면 해당 배너를 클릭하여 상담신청을 한 건에 대해 건당 30,000원이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단순히 배너를 걸어두는 것 외에 운영하는 블로그에 해당 금융상품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 자세한 정보까지 제공을 한다면 수익이 발생할 확률이 훨씬 높아집니다.


애드데이에 대한 다른 글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참조

홈페이지, 카페, 블로그 어디에나 가능한 광고링크, 제휴마케팅 메카 애드데이



아래는
애드데이 서비스에 대한 상세 설명입니다.


수당지급금액(상담신청 건당 수당 지급됩니다.)

-      신청당 30,000원 ~ 60,000원 지급 

수당 지급일 : 다음달 25

-      이번달 1~말일까지의 실적을 정산하여 다음달 25일날 지급합니다.

세금안내 : 모든 세금은 애드데이에서 부담합니다.

-      원천세, 주민세 등 타 제휴마케팅 사이트에서는 파트너에게서 세금을 떼고 정산하지만 애드데이는 회사가 전액 부담합니다.

2단계 추천인 수당지급안내

-      2단계 추천인모집: 12% : 자신이 모은 하위파트너 수입의 6%를 드리고 하위파트너가 또 밑에 하위파트너를 모집해서 수익을 올릴 경우 추가로 6%를 더 드립니다.
예를 들어 하위파트너가 100만원을 벌었다면 6만원을 추가로 지급해 드리고 그 밑에 또 하위파트너가 100만원을 벌었다면 추가로 6%를 더 드리는 방식입니다. 하위파트너를 모집하는 방법은 배너/파트너코드에서 하위파트너모집코드를 이용해서 모집하는 방법과 다른 사이트를 홍보해도 하단에 제휴광고파트너모집을 클릭 후 파트너가 가입을 해도 하위파트너로 자동으로 등록이 됩니다.


 


이상으로 애드데이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위 배너를 클릭해서 애드데이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고 가입 하시기 바라며, 일전에 포스팅한 인터넷으로 간단히 설문조사를 하고 수익을 얻는 패널사이트를 총 정리한 글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설문조사하고 돈도 버는 온라인 설문조사, 패널 사이트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