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놀라(Granola)란 통곡물을 꿀이나 각종 견과류 등과 함께 바삭하게 구운 것으로 곡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시리얼이나 스낵을 말합니다.

네이처 밸리는 다국적 식품 전문 기업인 제너럴 밀스의 대표 브랜드로 1975년 미국에서 처음 출시된 세계 최초의 그래놀라 바를 선보였습니다.

그래놀라 바는 일반적인 시리얼 형태가 아닌, 바 형태로 그래놀라를 구워내어 휴대가 간편하여 식사대용 또는 출출함을 달래주는 스낵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래놀라 바 네이처 밸리는 영양만점의 통귀리에 꿀을 입혀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운 제품으로, 식이섬유, 무기질, 항산화물 등 통곡물에 포함된 풍부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몸에 좋고, 통곡물의 고소하고 달콤한 꿀로 구워져 맛까지 좋은 맛있는 그래놀라 바 입니다.


네이처 밸리는 오츠앤허니, 애플크런치 그리고 캐네디언 메이플 시럽의 3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오츠앤허니는 통귀리에 진한 꿀이 어우러져 자연의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며, 에플크런치는 사과와 시나몬에 통귀리를 한데 모아 입안에서 감도는 상큼한 사과 맛이 일품인 제품입니다. 그리고 케네디언 메이플 시럽은 통귀리에 메이플 시럽을 입혀 달콤함이 혀 끝에서 살살 녹는 맛좋은 제품입니다.


하나의 제품에 2개의 그래놀라 바가 들어 있습니다.

바 형태로 되어 있어 아주 간단히 꺼내어 먹기만 하면 되는 편리한 제품입니다.


자연 그대로의 통곡물이 꿀과 함께 그대로 어루러져 있어 최고의 영양을 아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바삭하고 고소한 맛은 아주 일품입니다.

가끔씩 아침을 거르는 날이 있을 때 하나씩 먹으면 오전 내내 든든함이 유지가 되므로 식사 대용으로도 아주 좋고 다이어트에 활용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연의 맛과 영양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풍부한 맛과 영양의 내이처 밸리의 그래놀라 바와 함께 언제나 건강한 생활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